행복하게 살기~☆

수퍼내추럴 본문

엘카~♡/보는것

수퍼내추럴

비 연 2010. 6. 30. 20:15
반응형

수퍼내추럴은 새로운 감각의 스릴러로서 “supernatural(초자연적 현상)”이란 말의 의미대로 상식으로 받아들이기 힘든 초자연적 세상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딘과 샘 형제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기 위해 콜로라도에서 네브라스카, 그리고 고립된 위스콘신 호수를 여행하는 동안 미신이나 악몽 속에서만 존재한다고 믿어지는 기괴한 존재들을 만나 그들과 싸우게 된다.  



딘 윈체스터 [젠슨 애클스]
대표작 : 드라마 '다크엔젤','스몰빌', 영화 '디바우어'
악령을 잡기위해선 무엇이던지 가리지않고 달려드는 거침없는 성격의 소유자.
천장에 매달려 불에 타죽은 어머니의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버지를 따라 악령사냥을 시작했다.
갑자기 사라져버린 아버지를 찾아 동생 샘과 함께 떠나지만 수많은 악령이 그들의 앞길을 막아선다.

샘 윈체스터 [자레드 페이다레키]
대표작 : 드라마 '길모어 걸스', 영화 '13일의금요일', '크리스마스 별장'
악령 사냥을 하는 형 딘과 아버지와는 달리 법대생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간다.
어느날 아버지의 실종 소식을 갖고 찾아온 형 딘과 함께 아버지를 찾기위해 나서고,
다시 돌아온 집에서 그는 여자친구인 제스가 자신의 어머니와 똑같은 방법으로 불에 타죽는 모습을 목격한다.
악령의 소행이라 생각한 샘은 형 딘과 함께 본격적인 악령 사냥을 위해 떠난다.

어느날 와이프와 캐이블 채널을 돌리다 꼽혀서 보게된 미국 드라마 슈퍼네츄럴이다.
시즌이 더해가면 갈수록 더 흥미로워진다.
처음엔 고스터바스터 같은 류인줄 알았는데 진한 형제애와 남자들만의 비밀스런(?) 여자꼬시기 스킬을 보여주고있다.

제 블로그에서는 슈퍼네츄럴에 대한 각각의 에피소드와 간략한 스토리를 남겨드립니다.

다들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잘 나시길...

슈퍼네츄럴에 나오는 베스트 악령 TOP4를 소개해드립니다.
시청하시면서 기대해도 좋습니다.

1. 윈디고 : 기아로 인육을 먹기 시작하며 변한 회색괴물
2. 검은눈 귀신 : 비행기 추락사고의 생존자가 탄 비행기를 또 다시 추락시키는 악령
3. 버나 : 허수아비 몸에 숨어있다가 커플을 끔찍하게 살해하는 괴물
4. 리퍼 : 죽은자의 목숨을 살리되  산사람의 목숨을 빼앗아가는 죽음의 사자



- 다함께 슈퍼네츄럴의 세계로 빠져봅시다 -



스카이 IM-A630K [이자르폰] IZAR

구혜선폰특가행사!!
가입비 면제 (24000원) / 유심비 면제 / 할부채권료 면제 (보상기변 제외)
가죽케이스/젤리케이스/광학필름/통합젠더/24핀충전기/차량용통합충전기/정전식터치펜 다 공짜!!

 
추천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