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게 살기~☆

Keep 'Em Come: 첫 번째 아이디어가 항상 최고가 아닌 이유 본문

엘카~♡/etc

Keep 'Em Come: 첫 번째 아이디어가 항상 최고가 아닌 이유

비 연 2022. 11. 14. 22:07
반응형

이 에피소드에서 Jeremy Utley는 종종 좋은 아이디어보다 좋지 않은 아이디어가 선행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좋은 아이디어를 내는 비결은 무엇인가요? Jeremy Utley의 경우 가능한 한 많이 생성하는 것입니다.

Utley , Stanford d.school의 행정 교육 이사새 창에서 열기"사업이나 인생에서 직면하는 문제 중 하나의 정답이 있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좋은 아이디어, 나쁜 아이디어, 못생긴 아이디어는 모두 "혁신 프로세스에 필요한 입력"이며 실제로 작동할 솔루션에 도달하는 데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Think Fast, Talk Smart, Utley 및 호스트 Matt Abrahams 의 이 에피소드에서는 "정답"을 찾는 데 덜 집중하고 보다 혁신적인 아이디어에 자신을 열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Matt Abrahams : 모든 혁신의 필수 요소는 아이디어입니다. 그런데 아이디어는 어떻게 내나요? 그들은 좋은가? 몇 개 있어야 합니까? 오늘 우리는 좋은 아이디어 뒤에 숨겨진 큰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관련 댓글들

===================================

[음악 재생]

Matt Abrahams : 저는 Matt Abrahams이고 스탠포드 경영대학원에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Think Fast, Talk Smart: Podcas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Jeremy Utley와 이야기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Jeremy는 d.school로도 알려진 Stanford의 Hasso Plattner Institute of Design에서 집행 교육 책임자이며 d.school의 Launchpad Venture Accelerator를 공동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는 Stanford의 Masters of Creativity 웹 시리즈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고대합니다. 그리고 Perry Klebahn과 함께 최근 Ideaflow: The Only Business Metric That Matters라는 책을 출판했습니다. 환영합니다, 제레미. 여기 있어줘서 고마워. 나는 우리의 대화에 대해 매우 흥분됩니다.

제레미 어틀리 : 네. 저도요. 나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Matt Abrahams : 뛰어들어봅시다. 당신은 비즈니스와 창조적인 세계에 걸쳐 있는 자신을 위한 훌륭한 틈새 시장을 찾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비즈니스 혁신에 대한 강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당신의 관점과 비즈니스 혁신에 관해 사람들이 취해야 할 사고 방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까?

제레미 어틀리 : 네. 많은 사람들이 "나는 아이디어 가이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 제가 아닙니다. 사람들은 저를 아이디어 가이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스스로에 대해 말합니다. "나는 아이디어 가이입니다. 나는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나는 정중하게 말합니다. "아니요, 당신은 그렇지 않습니다."

맷 에이브러햄 : 오?

Jeremy Utley : "당신은 아이디어 가이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차이점입니다. 전 세계에서 제가 어디에 있든, 어떤 문화가 있든 상관 없습니다. 사람들이 제게 무엇을 하느냐고 물으면 저는 “나는 사람들이 아이디어를 내는 것을 돕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일본이나 홍콩이나 아이오와주 디모인에 있을 때 보편적으로 같은 대답을 듣습니다. "어떻게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나요?" 그리고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 나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좋은 아이디어를 내도록 돕는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맷 에이브러햄 : 알겠습니다.

Jeremy Utley : 사람들이 “나는 아이디어를 내는 사람입니다.”라고 말할 때 그들이 의미하는 바는 새로운 것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내가 말할 때 내가 말하는 것 “아니요, 당신은 아닙니다. 당신은 아이디어 사람입니다.” 나는 우리 모두의 인지적 진실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비난이 아닙니다. 나는 다른 누구와 마찬가지로 죄책감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1942년에 Abraham Luchins가 "아인스텔룽 효과(Einstellung effect)"라고 불렀던 것에 걸리기 쉽습니다.

맷 에이브러햄 : 그것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Jeremy Utley : 글쎄요, 저는 그것을 반아인슈타인 효과로 생각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가장 획기적인 기회에서 우리를 지켜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Luchins가 시연하고 Oxford의 연구원들이 이후에 증명한 것은 인간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생각할 때 하나는 다른 해결책에 대한 생각을 멈추고 두 번째는 더 나은 해결책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Matt Abrahams: 그래서 그들은 그 한 가지 해결책에 정말로 집착하고 눈을 멀게 합니다.

Jeremy Utley : 그래서 당신이 아이디어 가이라고 말할 때 저는 농담을 좋아합니다. “아니요, 당신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은 아이디어 가이입니다.” 왜냐하면 나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맷 에이브러햄: 맞아요.

Jeremy Utley : — 인간의 두뇌는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해결책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품질 및 시간 연관성이 있음을 시사하는 연구는 거의 없고 거의 전무합니다. 즉, 최고의 아이디어가 우선시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사실, "창의적 절벽 착시"라고 하는 매혹적인 연구가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평범한 사람이 어떤 시점에서 창의력이 급격히 떨어질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절벽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그것을 "환상"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그것이 사실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창의력은 쇠퇴하지 않습니다. 가파르게는 고사하고 거의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사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창의성이 증가하는 실제로 창의적인 램프가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사람들이 누군지 알아?

맷 에이브러햄 : 말해봐.

Jeremy Utley : 그들은 계속 좋은 아이디어를 낼 것이라고 기대하는 사람들입니다.

맷 에이브러햄: 아. 그래서 기대하는 마음가짐은— ... 좋아, 나는 당신이 어떻게 답을 만들고 있는지 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디어에 눈이 멀지 않고 점점 더 많은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고 방식은 무엇입니까?

제레미 어틀리 : 맞습니다. 방향을 바꾸는 것, 이것이 바로 아이디어 흐름의 핵심입니다. 인간의 성향은 정답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고, 우리가 비즈니스나 인생에서 직면하는 문제는 극히 일부에 하나의 정답이 있습니다.

맷 에이브러햄 : 물론이죠.

Jeremy Utley : 수학과는 다릅니다. 그건 그렇고, 고급 수학에서도 하나의 정답은 없습니다.

맷 에이브러햄 : 맞아요. 맞아 맞아.

Jeremy Utley : 마음이 아프네요.

맷 에이브러햄 : 맞아요.

Jeremy Utley :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렇게 생각합니다. "교과서 뒷면을 보고 내가 제대로 이해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

맷 에이브러햄 : 네.

Jeremy Utley : 그리고 그것은 잘못된 접근 방식입니다... 이 이메일의 제목은 무엇이어야 하는지, 정답은 없습니다. 이 프레젠테이션을 여는 방법, 정답은 없습니다. 이 피드백을 제공하는 방법에는 …

따라서 새로운 제품과 새로운 서비스도 잊어버리십시오. 대부분의 관리자나 전문직 종사자들이 겪는 문제를 생각해보면 '지금 당장 해결하려고 한다'는 문제다. 그리고 답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음을 알고 사고방식을 바꿔 “정답을 찾느니 가능한 한 많이 만들겠다”고 말한다. 생각해보세요. 그것은 첫 번째 아이디어에 집착하는 인지적 경향을 방해하지만 중요한 것은 실제로 목표 위치를 이동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정답을 찾는 대신 가능한 한 많은 답을 얻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책에서 우리가 매일 말하는 "일일 아이디어 할당량"이라고 하는 연습에서 올바른 답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하나의 문제를 분명히 하고 사고 방식을 바꾸고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10개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그리고 10은 100이 될 수도 있고 20이 될 수도 있다는 의미에서 다소 임의적입니다.

Matt Abrahams : 하지만 그것은 하나 이상입니다.

Jeremy Utley : 그것은 하나 이상이며, 사람들이 기력을 다하게 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아마도 그들은 하나 또는 두 개 또는 세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다음 그들은 현재의 고려 범위를 넘어서 생각하도록 강요해야 하며, 거기서 흥미로운 일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일종의 근본적인 역량 구축으로 옹호하는 것은 목표의 변화입니다.

문제를 해결하든 안 하든, 알아야 할 것은 Daily Idea Quota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는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에 집착하는 경향을 재훈련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문제를 해결한다면? 엄청난. 그렇지 않으면 근육이 생성됩니다. 그리고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맷 에이브러햄: 맞아요. 그래서 당신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인지 습관과 싸우기 위해 두뇌를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제레미 어틀리 : 맞습니다. 그것은 연습에 관한 것입니다. 저글링에 대한 klutz 가이드를 읽은 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맷 에이브러햄 : 아, 네. 그건 - 네.

제레미 어틀리 : 알겠습니다. 그래서 John Cassidy는 d.school의 강사 중 한 명입니다. 나는 그를 잘 압니다. 그는 klutz 가이드를 작성했습니다. klutz 가이드의 첫 번째 장 전체 —

Matt Abrahams : 네, [누화].

Jeremy Utley : — 당신은 공을 공중으로 던졌고, 당신은 공이 땅에 떨어지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전체 첫 장. 당신은 그것을 수백 번합니다. 그리고 저는 Cass에게 "왜 그러세요?"라고 물었습니다. "사람들은 공이 땅에 닿는 것에 둔감해져야 합니다." 공이 땅에 닿는 것이 불편하면 저글링을 배울 수 없겠죠?

매트 에이브러햄 : 반갑습니다.

Jeremy Utley : Daily Idea Quota에서 수행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나쁜 아이디어를 기록하는 비용은 기본적으로 0입니다. 두뇌의 변화를 증가시킬 수 있는 잠재적인 이점은 엄청납니다. 내가 멍청한 아이디어를 쓴다고 세상이 끝나지 않습니다.

맷 에이브러햄 : 맞아요.

제레미 어틀리 : 내가 뭘 하는지 알아? 나는 포스트잇을 버린다. 상관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훌륭할 만큼 충분히 즐겁게 지내도록 내버려두는가? 정말 질문입니다.

맷 에이브러햄 : 환상적입니다. 당신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인 가라테 키드(Karate Kid ) 로 나를 데려갔고, 그것에 익숙해지도록 계속 반복했습니다.

제레미 어틀리 : 네.

맷 에이브러햄 : 굉장합니다. 아마도 그것이 내가 그렇게 형편없는 저글러인 이유일 것입니다. 나는 공을 떨어뜨리는 연습을 그렇게 많이 한 적이 없습니다.

Jeremy Utley : 당신이 해야만 하는 거죠, 그렇죠? 당신은 그것을해야합니다.

맷 에이브러햄 : 물론입니다.

Jeremy Utley : 그리고 비용도 들지 않습니다.

맷 에이브러햄 : 맞습니다.

Jeremy Utley : "아, 또 실패했어요." 당신이 실패가 나쁜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나쁜 아이디어가 나쁜 것이라고 생각하는 한, 당신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혁신 프로세스나 깔때기에 필요한 입력이라는 것을 깨닫는다면 좋은 것을 포용하는 만큼 포용하십시오.

Matt Abrahams : 아이디어 생성을 위한 추가 아이디어와 사례가 있습니까? 일일 목록이 마음에 듭니다. 대단해.

제레미 어틀리 : 흠. 음-흠. 응.

Matt Abrahams : 우리가 아이디어 생성에 더 익숙해지도록 근육을 강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다른 일이 있습니까?

Jeremy Utley : 네, 몇 가지가 떠오릅니다. 하나는 입력에 대해 신중해야 합니다.

맷 에이브러햄 : 알았어.

Jeremy Utley : 창의성과 혁신에 대해 생각할 때마다 모든 사람은 결과물에 몰두합니다. 무슨 일이?

맷 에이브러햄 : 맞아요. 오른쪽.

Jeremy Utley: 디자이너가 알고 있는 것과 d.school이 강조하는 일을 잘 하는 것은 입력 문제입니다. 생각에 대한 입력은 생각의 출력을 이끕니다.

맷 에이브러햄 : 물론이죠.

Jeremy Utley : 따라서 동일한 입력에 자신을 노출시키는 경우 동일한 출력을 얻는다고 해서 놀라지 않아도 됩니다. 출력의 가변성을 높이려는 경우 간단한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기 위해 어디로 갈 수 있습니까? 그리고 이 책에는 수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우리가 가르치는 수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몇 가지 간단한 예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하나는 우리가 "원더 방황"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Matt Abrahams: 놀라운 방황.

제레미 어틀리 : 알았어? 그래서 당신은 문제를 염두에 두거나 문제를 손에 들고 도시 블록을 걸어갑니다.

맷 에이브러햄 : 알았어.

Jeremy Utley : 도시 블록을 걷다 보면 Adidas 매장이 보입니다. "Adidas는 이것을 어떻게 처리할까요?" UPS 트럭이 지나가는 것을 봅니다. UPS는 이것을 어떻게 했을까요? 어린이 놀이터가 보입니다. 놀이터는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 당신은 거의 모든 것을 볼 때 신성한 영감의 감각을 전가하거나 투영합니다. 그리고 거기서 뭐해? 당신은 새로운 연결을 즐겁게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이디어란 무엇입니까? 아이디어는 연결입니다. 그게 다야

매트 에이브러햄 : 음-흠.

Jeremy Utley : 뇌는 무에서 새로운 재료를 만들지 않습니다. 인간에게 전무( ex nihilo ) 창조 와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 알았지? 존재하지 않습니다.

맷 에이브러햄 : 맞아요.

Jeremy Utley : 뇌가 하는 일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을 취하여 함께 맞추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불가사의한 방황의 심장입니다. 제가 언급하고 싶은 또 다른 전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협력자를 변경하십시오. 블록을 돌아다니며 레고를 수집하고 가방에 넣는 동안 경이로운 방황하는 모습을 상상한다면 — 음, 협력자를 바꾸면 그 새 협력자가 새 레고 가방을 가져옵니다. 상황이 맞다면 갑자기 여러분의 레고를 신어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생각하면서, “나는 누구와 협업하고 있는 걸까? 나는 누구와 교류하고 있습니까?” 같은 사람, 같은 팀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면, 같은 생각을 계속 하면 더 충격적이다. 그리고 당신은 역사를 살펴보고 환상적인 예를 봅니다. 나는 30년 동안 매주 필라델피아에 앉을 다른 조직의 가죽 앞치마를 입은 개인 그룹인 "Junto"를 만났던 Ben Franklin을 생각합니다. 정기적인 주간: “우리가 알아야 할 이사를 온 사람이 있습니까? 누군가의 사업이 실패한 적이 있습니까? 왜 그런데? 우리 사업과 관련이 있는 과학적 발전이 있습니까?”

30년 동안 그들은 매주 만났다. 그리고 당신은 프랭클린이 어떻게 피뢰침을 생각해 냈고 걸프 스트림, 대륙 의회 및 소방서를 매핑했는지 궁금합니다. 그의 협력자 포트폴리오가 너무 광범위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특히 우리가 [] 직업 세계에 있는 매우 효율적인 순간에 있는 것 중 하나: 우리는 산책할 시간이 없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만날 시간이 없습니다. 내가 지금 작업하고 있는 것과 명확하고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한, 우리는 더 많은 레고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가 하는 일은 앉아서 "왜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을까요?" 하는 것입니다. 글쎄, 당신은 다른 모든 레고 더미를 밀어 냈습니다.

Matt Abrahams : 레고에 대한 당신의 모범을 사랑합니다. 저는 레고 브릭 자체뿐만 아니라 회사의 열렬한 팬입니다.

제레미 어틀리 : 오!

Matt Abrahams: —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 특히 의사 소통과 관련하여 어떻게 하는지. IDEO의 Play Lab을 이끌고 있는 상호 친구인 Brendan Boyle를 통해 소개되었습니다.

제레미 어틀리 : 브렌든을 사랑해.

Matt Abrahams : 그리고 그는 아이디어 생성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은 두 가지 추가 기술을 공유했습니다. 하나는 단지 다른 아이디어를 생성한 다음 그것들을 결합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는 매시업입니다.

제레미 어틀리 : 네.

Matt Abrahams : 동물을 생각하고 가구를 생각해 보세요. 그것들을 결합하고 보면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그가 저와 공유한 또 다른 점은 제가 매우 흥분하고 있는 점은 유추를 통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제레미 어틀리 : 네. 예.

Matt Abrahams : 그리고 그는 내가 사랑하는 이 멋진 이야기를 들려주는데, 당신도 그 이야기를 알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일부 병원은 자체적으로 더 효율적이기를 찾고 있었습니다. 응급실, 응급실, 더 효율적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을 보기 위해 다른 병원에 가는 대신 Formula One 피트 크루에게 가서 "피트 크루는 무엇을 하나요?"를 보았습니다.

제레미 어틀리 : 네. 응. 오른쪽.

Matt Abrahams : 그리고 그들은 물건을 함께 묶고 사람들이 특정한 직업을 갖고 특정한 장소에 머무르는 것과 같은 많은 것들을 알아차렸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이 만들어내는 아이디어에 극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제레미 어틀리 : 네. 응. 연구에서 시사하는 바는 비유가 멀수록 더 ​​획기적인 결과가 나온다는 것입니다. 철학자이자 저자인 Arthur Koestler 는 Act of Creation( 창의성에 관한 800페이지 분량의 책)이라는 환상적인 책을 저술했습니다 . 그가 말한 것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창의성을 명백히 관련이 없는 참조 프레임의 충돌로 정의했습니다.

따라서 "외견상 관련이 없는"에 대해 생각하면 ... 분명히 "충돌"이 활성 동사입니다. 그러나 "겉보기에는 관련이 없습니다", 맞습니까? NASCAR는 병원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그것은 실제로 그것과 모든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비유의 피상적인 특성만 생각한다면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게 될 것입니다. 요양원은 어떻습니까? 그리고 출산 센터는 어떻습니까? 모두 건강 관리를 생각하기 때문이겠죠?

맷 에이브러햄 : 네. 오른쪽.

Jeremy Utley : 그러나 해결해야 할 문제의 더 깊은 특성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면 이것은 빠른 회전에 관한 것입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으로 가는게 어때? 어쩌면 우리는 거기서 배울 수 있습니다. 오른쪽?

맷 에이브러햄: 맞아요.

Jeremy Utley : 이것은 가능한 한 빨리 누군가를 들어오고 나가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글쎄, DMV에 가지 말자. 어떤 경우이든 상관없습니다. 따라서 문제의 특성에 대해 생각하면 종종 ... 그리고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예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멀리 유추를 적용했을 때 아이디어가 훨씬 더 창의적이었습니다.

맷 에이브러햄 : 물론이죠.

Jeremy Utley : — 일종의 전형적이고 표준적인 비유보다.

Matt Abrahams : 나는 당신의 말에 공감하고 그 가치를 볼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상사나 인프라에 직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말하는 이러한 아이디어가 실제로 그런 사고방식이 아닌 사람에게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설득하고, 설득하고, 설득하고 증명합니까?

Jeremy Utley : 네, 맞습니다. 환경이 귀하의 성공을 좌우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몇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환경 문제입니다. 그리고 예를 들어 교육적 개입을 보면 교육받은 사람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큰 변수는 그들이 보내지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누군가에게 흥미로운 것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적대적인 상황에 빠지면 평균 행동으로 되돌아갑니다. 일종의 장난으로: 결혼의 맥락에서 내가 알아차린 것은, 제 아내는 정중하게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이봐, 우리는 지금 학교에 있지 않아. 우리는 저녁에 무엇을 먹을지 결정해야 합니다.”, “브레인스토밍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오른쪽?

맷 에이브러햄 : 맞아요. 오른쪽.

Jeremy Utley : 따라서 다음과 같이 말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냥 치폴레로 가자. 춥다."

맷 에이브러햄 : 맞아요. 맞아, 맞아, 맞아.

Jeremy Utley : 조직에서 행동하지 않으면 보상을 받는 경우가 많으며 혁신적인 조직에서는 행동하지 않으면 처벌을 받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아무 행동도 하지 않는 것이 가치 있다는 확실한 신호는 회의가 끝날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입니다. 많은 조직에서 또 다른 회의를 열기로 결의하고 있습니다.

맷 에이브러햄 : 네.

Jeremy Utley : "다음 주에 이것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그게 무슨 뜻이야? 우리는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혁신적인 리더가 하는 일은 다음과 같이 말하며 회의를 끝내는 것입니다. “지금과 다음 회의 사이에 우리에게 필요한 데이터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누가 그것을 만들 것인가? 그리고 어떻게 하고 있습니까?” 그들은 소유권을 설정합니다. 그들은 책임을 설정합니다. 새로운 정보가 없다면 우리는 새로운 대화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혁신적인 리더는 다음 대화가 시작되기 전에 새로운 정보를 얻고자 하는 본능이 있는 사람입니다.

Matt Abrahams: 저는 특히 커뮤니케이션에 초점을 맞추고 싶습니다. 당신은 의사 소통의 대가입니다. 청중이 그 말을 듣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야기를 잘 전달합니다. 일반적으로 더 잘 의사소통하면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더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청취자에게 어떤 조언을 하시겠습니까?

Jeremy Utley : 몇 가지가 떠오릅니다. 하나는 커뮤니케이션이 궁극적으로 에너지 전달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청중과 받는 사람이 당신과 같은 정도를 느끼거나 같은 정도로 활력을 얻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을 전제로 삼는다면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에너지를 느끼는가? 내가 소유하지 않은 것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 에너지를 전달하고 싶다면 이것에 대해 나에게 활력을 주는 것이 무엇인지 찾아야 합니다. 따라서 자신의 진정한 동기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저는 산업 혁신에서 많은 실패의 원인은 실제로 아무도 신경 쓰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런 근본적인 배려가 없어요. 한 가지입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전달할 때는 다음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왜? 사이먼 사이넥이죠?

맷 에이브러햄 : 맞아요.

Jeremy Utley : 하지만 많은 경우, 우리는 영향을 받는 인간인 d.school의 사용자로 시작합니다. 그건 그렇고, 나는 그것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우리는 종종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과 시작해야 합니다."라고 말하지만, 역사는 자신을 위해 디자인한 사람들의 사례로 가득 차 있으며 정말 잘 작동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항상 사용자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감정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비즈니스의 경향은 우리의 의사소통에서 무익한 것입니다. 우리는 사실만을 원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전달할 때 새로운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기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존재의 감정적 이유, 그것이 인간에게 미칠 감정적 영향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면 청중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데 실패할 것이고 전달에 실패할 것입니다. 에너지.

Matt Abrahams : 나는 에너지를 전달한다는 개념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저는 ... 저는 감정이 의사소통에서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절대적으로 공감합니다. 그리고 제가 제 학생과 제가 코치하는 기술자 또는 과학자인 사람들과 함께 하는 작업에서 그들은 종종 이것에 대해 강경하게 생각합니다. 감정의 개념은 비트와 바이트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실, 저는 단순히 "나무를 구하고 생명을 구하고 돈을 절약하고 에너지를 절약한다면 실제로 감정적인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라고 말함으로써 그들이 변화하도록 돕습니다. —

제레미 어틀리 : 음-흠.

Matt Abrahams : — 그리고, "먼저 그것을 방법으로 활용하십시오."

제레미 어틀리 : 물론이죠.

Matt Abrahams : 그리고 나는 당신이 말하는 것을 듣고 있습니다. 이제 Masters of Creativity 웹 시리즈로 넘어가고 싶습니다.

제레미 어틀리 : 물론이죠.

맷 에이브러햄 : 재미있게 봤습니다.

제레미 어틀리 : 감사합니다.

Matt Abrahams : 그리고 저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제레미 어틀리 : 감사합니다.

Matt Abrahams : 당신이 하는 쇼에서 가장 좋아하는 교훈 중 한두 가지를 공유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Jeremy Utley : [내] 기억 은행에서. 제가 들은 가장 매혹적인 사례 중 하나는 Leidy Klotz입니다. 그는 버지니아 대학교의 교수이며 인간의 경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가 개선을 시도할 때 덧붙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연구는 ... 그리고 그는 과학 저널인 Nature 에 획기적인 커버 스토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맷 에이브러햄 : 물론이죠.

Jeremy Utley : — 그의 책이 같은 주제에 대해 출판된 같은 주, 그것은 뺄셈에 대한 아이디어였습니다. 많은 경우 가장 우아한 해결책은 추가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경향은 항상 추가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나에게 많은 혁신 노력에 심오한 의미를 가집니다.

Matt Abrahams : 마치기 전에 나와 함께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하는 똑같은 세 가지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 그럴 준비가 되셨습니까?

Jeremy Utley : 알겠습니다. 가져오세요.

맷 에이브러햄 : 알았어. 5-7단어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제목으로 받은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조언을 캡처한다면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제레미 어틀리 : "당신의 영혼을 보여주세요." 나는 그 라인에 영향을 받았다. d.school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Scott Doorley는 우리 조직의 역사에서 중요한 시기에 열정적인 순간에 더 소울 넘치는 작업을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종종 생각납니다. 제가 제대로 이해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만,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나에게 이것은 배려의 감각입니다. 당신은 이것에 대해 걱정합니까? 그리고 저는 그것이 앞서 말했듯이 커뮤니케이션에 필수 불가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감각은 ... 중앙에 있는 원자로입니다. 그것은 ... 정치적인 성명을 발표하지 않습니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바는 비교할 수 없는 에너지를 생성하는 것은 영혼의 감각, 그 보살핌의 감각이라는 것입니다.

Matt Abrahams: 당신이 사용한 비유는 매우 강력하고 매우 인상적입니다. 질문 2: 존경하는 커뮤니케이터는 누구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Jeremy Utley : 우리 아빠, 확실히요. 그는 사람들이 계속 참여하게 만드는 탁월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내가 자랄 때 설교자였습니다. 그것은 설교자의 일입니다. 사람들이 의자에서 잠이 든다면 불행히도 많이 일어나긴 하지만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이후 다른 직업으로 옮겼습니다.

그러나 아버지를 포함하여 모든 사람은 이야기의 레퍼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항상 레퍼토리에 새로운 이야기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깨달은 것 중 하나는 그가 이야기를 할 것이라는 것이고, 나는 이미 그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나는 알아내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그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기대어? 그리고 무의식적으로도 그가 ​​거의 도제 모델에서 저를 가르친 방식에서 제 자신의 스토리텔링 기술을 많이 배운 것 같습니다.

Matt Abrahams : 당신이 당신의 아버지와 그의 스토리텔링에 감탄하는 것은 멋진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부모는 자녀가 자녀에 대해 존경심을 갖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제레미 어틀리 : 네.

Matt Abrahams : 하지만 내가 흥미롭게 생각하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이야기의 기술 구조도 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중요하고 우리가 이 쇼에서 많이 이야기한 것입니다. 질문 3: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레시피에 들어가는 처음 세 가지 요소는 무엇입니까?

Jeremy Utley : 무엇을, 언제, 왜.

맷 에이브러햄 : 알았어.

Jeremy Utley : 단순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게는, 만약 당신이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 바라건대 당신이 행동이나 행동의 관점에서 무언가를 바꾸고 싶어하는 날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게 소통이라고 생각해요. 무언가를 바꿀 수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행동의 그릇에 있다면 말하자면, 변경 사항은 무엇입니까? 언제 발생해야 합니까? 그리고 나는 왜 그것이 일어나기를 원합니까? 다소 피상적인 답변일 수 있지만 제게는,

Matt Abrahams: 나는 그것이 피상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정말 통찰력이 있는 말씀인 것 같아요. 어떤 식으로든, 형태나 형태로든 들어보지 못한 부분이 바로 "언제"라는 부분입니다. 긴박감이 있든 없든 일정에서 일이 발생하므로 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우리가 커뮤니케이션 레시피를 만들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을 카탈로그에 추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쎄요, 제레미, 정말 기뻤습니다.

제레미 어틀리 : 굉장합니다.

Matt Abrahams : 당신이 이 대화에 당신의 영혼과 에너지를 쏟아 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듣고, 더 창의적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많은 아이디어를 제거하십시오.

제레미 어틀리 : 그러길 바랍니다.

Matt Abrahams : 그리고 확실히 나는 많은 재미를 느꼈고, 이 대화는 우리가 과거에 했던 많은 것들을 계속합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쇼 뿐만 아니라 새 책에서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제레미 어틀리 : 감사합니다.

[음악 재생]

Matt Abrahams : Think Fast, Talk Smart: Stanford Graduate School of Business 의 팟캐스트 의 또 다른 에피소드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에피소드는 Jenny Luna, Michael Reilly, 그리고 Matt Abrahams가 제작했습니다. 자세한 정보와 에피소드를 보려면 gsb.stanford.edu를 방문하거나 팟캐스트를 수신하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저희 프로그램을 구독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소셜 미디어 @stanfordgsb에서 저희를 찾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