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카~♡/여행

좀지난 이야기지만..

 

8월13일 우리 가족들은 대구에서 영주 무섬으로 출발!

 

 

 


영주시 무섬마을에서 우리나라에선 생소한 블루스뮤직 페스티벌이 열린다는 소식을 들었다..


중요한게 관람료가 없는 무료 공연이였고,

 

무섬마을 자체가 내성천 안에 있는 동네라 아이들이 물놀이 하기에 너무 좋은 장소라 일석이조의 효과라...

 

 

기대..기대.. +_+

 

평소에도 치맥과 함께 음악을 즐겨 들었던 나에게 "2016영주 블루스뮤직페스티벌"은 신선한 문화였다.


현장에서 음악을 들으면 치맥을 즐긴다??

 


과연 우리나라에서 상상이나 가능했을까 싶었다..

 

막상 현장에 도착하니 날이 너무 뜨거웠고 무대 설치 준비가 한창이였다.


공연이 7시부터 진행된다고 해서 우리 가족들은 무섬 외나무다리에서 물놀이를 즐겼다.

 

 

드라마에서 보던 무섬을 직접보니 감회가 새로웠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공연이 시작되자 많은 사람들이 자리에 가득 매웠다..

 

정말 라이브를 들으면서 치맥을 먹을 수 있는 그런 분위기가 연출되어 있었다..


놀라웠다..

 

 

전국 어디에도 이런 대형 라이브바(?)는 없을 것이다.


김목경 밴드는 생소했지만 듣는 내내 소름이 돋았다.

 

이래 저래 정말 희귀한 영주여행이였고 힐링을 만끽하고 왔다..


아쉬움이 있다면 조금 더 많은 먹거리와 교통편이 아쉬웠다..

 

좁은동네라 주차공간도 협소한데 굳이 자가용을 끌고 올게 할 필요가 있을까?


그냥 셔틀버스를 운행해서 넓은 공간을 관광객들에게 나눠 줬으면 하는 생각을 해봤다..

 

놀고 즐기느라 사진을 많이 못 남긴게 아쉽다..ㅠㅠ


내년에도 꼭 가보리라..

 

대구에서는 치맥페스티벌을 매년하지만 거의 가질 안는데..

 

회룡포도 한번 가보고싶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영주시 문수면 수도리 | 무섬
도움말 Daum 지도
0 0
엘카~♡/여행

20일 토요일~

 

애들 병원 가따오다가...급!! 바람이 들어서...달려감

 

 

 

 

 

한옥까페다...주문하고..대기중~ 1호, 2호~

 

 

 

 

본채 중앙에서도 먹을수있고, 따로 사랑채처럼 만들어진 곳에서 먹을수도있다.

 

에어컨과 선풍기가 구비되어있다.

 

 

 

 

입구왼쪽에 자리잡은 미르~

 

더위에 움직이기도 귀찬아 하는거같으다..

 

 

마당에있는 닭들~ 사람을 무서워하진 안는다...

 

 

나오면서 입구 전경

 

 

들어가기전에 400년된 보호수가 있다.

 

 

차를 기다리는 가족들~

 

비오는날 연인과 가면 분위기 좋을듯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달성군 현풍면 지리 1143 | 한훤당고택 바이소가
도움말 Daum 지도
0 0
엘카~♡/여행

오늘은 날도 덥고, 근처 탐방이다.

 

어제 첫째놈과 이야기하다가 옛날에 냉장고 없을땐 어떻게 했어? 라는 질문에...

 

옛날 냉장고 보러가자...라고 대답했었죠..^^

 

 

 

집에서 5분거리니...후다닥;;; 아침챙겨먹고 출발!!

 

달성문화원에 주차하고 가면 편한데...

 

몰라서 뒷편에 주차...

 

 

 

 

경주에 가면 왕릉(무덤)이 많이 보이는데...무덤처럼 생겼다.

 

 

뒤를 돌아가면..

 

 

조명버튼을 누르고 안을 본다.

 

 

입구에서도 시원한 냉기가 느껴진다.

 

전기세, 누진세없는 냉장고지...암....

 

안으로 들어갈수없는게 아쉽지만..

 

 

아쉬움을 뒤로하고 온김에 원호루를 올라가 보기로 한다.

 

가깝다..^^

 

 

올라가면..

 

디지스트 건물까지 훤하게 보인다..

 

 

우리2호가 보인다. ㅋ

 

 

바로옆에 원호루가 보인다.

 

 

안아서 김밥과 음료를 먹다가..

 

2호가 아빠 공룡이다..해서 쳐다보니....용이네;;;

 

뭐 같은 용이긴한데....레벨이 하늘과 땅차이인 용들이지...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달성군 현풍면 상리 706-6 | 현풍석빙고
도움말 Daum 지도
0 0
비연~♡/러브스토리& ing

작년부터 울랑이가 벼르고 벼르던 울산 고래 유람선!!

드뎌 타러갔돠~ ^0^

 

아그들 데리고 더워서 혼났지만 ㅎㅎ

 

대인 1인 2만냥 * 2 = 4만냥

6살 1호 1만냥

만 두돌 안된 3살 2호 꽁짜~@@

 

총합 5만냥되시것쏘~

 

10시배라서 아침 4시반에 인나서 자는 애들 들쳐메고(;;;;)

5시반에 대구에서 출발~

8시쯔음 도착

아침먹고~

9시부터 발권

9시 30분부터 신분증확인후 승선

 

근디..

울산까지 갔다가 고래고기를 못먹어보고 오다니 ㅠ_ㅠ

 

울랑이는 낯선 새로운 음식을 잘 먹지않고...(ㅜ.ㅜ)

아그들은.. 아직 고래고기를 먹을수 있을지...의문...;;

 

나 혼자 먹자고 고래고기집을 갈수는 없으니... 쥬륵...

오늘은 패쓰~

 

아그들이 쫌만 더 크믄 고래고기 ㄱㄱ~

 

1,2 층은 에어컨 빵빵하이~ 자리도 좋더만

3층은 실외라서 에어컨 그런거 없음

자리도 걍 플라스틱 테이블이랑 의자

그나마도 사람들이 꽉 차서 없음;;

 

우린 일찍 도착했는디... 정보검색을 전혀 안하고 가서(...;;;;;;)

선착순으로 자리잡는건지 몰랐지 ㅡ.,ㅡ;;

 

들어가니 이미 모든 자리는 풀...흐얼..... 풀석...ㅠ_ㅠ

 

그래도 운이 좋았는지 3층 로얄석(?? ㅋ) 얻어걸린 로얄석에 착석

(실은 테이블도 없이 걍 남는 의자 두개 가져와서 자리잡은 배 가장자리쪽 자리ㅋ

근디 의외로 바다도 잘 보이고 명당이었음 ㅎㅎ)

 

걍... 사진 투척...

(오늘은.. 피곤혀서 그런지..... 블로그 쓰기가 귀찮네ㅡ.,ㅡ;;;)

 

사진만 후딱 올리고 자야지 ㅋ

 

 

 

 

 

 

 

 

 

 

 

 

 

 

 

 

 

 

2016.08.14

 

아참.. 아쉽게도 고래는 못봤고(유람선에서)

고래를 못보는 날은~ ㅋ

 

배에서 확인증(??) 같은걸 주는데 고래박물관 입장료는 무료로 할수있고

생태체험관은 40% 할인된다(둘중 하나 선택)

 

우린 생태체험관 할인받아서 들어갔는디.. 얼만지는 몰긋네 ㅋ

신랑이 끊어서 ㅋㅋ

 

암틴 아기들 있으면 함 가보는것도 좋을듯~♡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엘카~♡/etc

주말에

 

둘째 코속에 작은 레고조각이 들어감;;

 

20개월됐는데....이물감때매 엄마한테 옴..

 

꺼내보려 해봣으나 실패;;;

 

응급실 출동!!

 

그러나 응급실에서 이비인후과 쌤이 없다고....다른병원가보라고함;;;

 

경대병원응급실로~

 

여차저차해서 꺼냄;;;

 

 

문제의 레고조각;;

 

 

한건하시고, 음료수 드시는중;;;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1 2 3 4 5 ... 40
블로그 이미지

비연 & 엘카 알콩달콩 사는 얘기~** 남들에겐 평범할진 몰라도 우리에겐 늘 특별한 이야기!!

비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