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카~♡/etc

안녕하세요~

 

이글은 개인적으로 쓰는 글이며, 계약 완료시 폭파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사무실이구요.

 

교통편리, 주차장있구요.

 

 

사무실 좋습니다.

 

화장실 별도로 있구요.

 

 

보증금 500 , 월세 50 입니다. 3층입니다.

 

건물주 4층에 거주하고 계시고, 필요하신거 말씀하시면 잘해주십니다.

 

 

 

부동산에도 내놨구요.

 

저를 통해서 하시면 복비 없이 바로 입주 가능합니다.

 

토요일(3월 11일) 사무실 비워드립니다.

 

010-4009-6659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남구 중앙대로32길 19 | 대구 남구 중앙대로32길 19
도움말 Daum 지도
0 0
엘카~♡/웹팁

첫번째방법

 

시작 --> 실행창에 --> cmd 입력

 

 

프롬프트 창에서

 

C:\Users\Administrator>ipconfig /all

 

입력후

 

물리적주소 부분을 확인하면된다.

 

프롬프트창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고, 표시 선택후

 

해당부분 드래그해서 엔터치면 복사됨

 

메모장에 붙여 넣기해도 된다.

 

 

 

 

2번째 방법

 

시작 --> 제어판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네트워크 및 공유센터 --> 로컬영역연결 --> 자세히 클릭

 

 

 

 

 

물리적주소 부분을 확인하면 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엘카~♡/웹팁

 

정지 이미지 광고

 


파일 형식
  
형식 GIF, JPG, PNG, SWF, ZIP
최대 크기 150KB

광고 크기
  
정사각형 및 직사각형  
200×200 작은 정사각형
240×400 세로 직사각형
250×250 사각형
250×360 트리플 와이드스크린
300×250 인라인 직사각형
336×280 큰 직사각형
580×400 넷보드


스카이스크래퍼  
120×600 스카이스크래퍼
160×600 와이드 스카이스크래퍼
300×600 반페이지 광고
300×1050 세로


리더보드  
468×60 배너
728×90 리더보드
930×180 상단 배너
970×90 큰 리더보드
970×250 빌보드
980×120 파노라마

모바일  
300×50 모바일 배너
320×50 모바일 배너
320×100 큰 모바일 배너

 

애니메이션 이미지 광고

 


파일 형식
  
파일 형식 .GIF
파일 크기 150KB 이하

이미지 크기
  
정사각형 및 직사각형  
200×200 작은 정사각형
240×400 세로 직사각형
250×250 사각형
250×360 트리플 와이드스크린
300×250 인라인 직사각형
336×280 큰 직사각형
580×400 넷보드


스카이스크래퍼  
120×600 스카이스크래퍼
160×600 와이드 스카이스크래퍼
300×600 반페이지 광고
300×1050 세로


리더보드  
468×60 배너
728×90 리더보드
930×180 상단 배너
970×90 큰 리더보드
970×250 빌보드
980×120 파노라마


모바일  
300×50 모바일 배너
320×50 모바일 배너
320×100 큰 모바일 배너


애니메이션 길이 및 속도

•애니메이션 길이는 30초 이하여야 합니다.
•애니메이션은 반복될 수 있지만 30초 후에는 중지되어야 합니다.
•애니메이션 GIF 광고의 프레임 속도는 5FPS 이하여야 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엘카~♡/etc

작년 5월말에 올란도를 구매했는데 3만2천킬로 정도 타고나니

 

타이어가? ㄷㄷㄷ

 

출시용 타이어라 그런지.... 운전습관이 잘못된건지...

 

 

마모는 그렇게 심하진 안는데 많이갈라져서

 

더 타도된다고하던데...그냥 교체하기로함

 

이래 저래 알아보니 넥센타이어 렌탈 넥스트레벨이라고 있음

 

http://next-level.co.kr

 

이왕하는거 프리미엄급으로 N fera Au5 로 4본 신청함

 

장착점은 사무실 근처로 하고, 장착하러감

 

 

타이어 교체 ~ 두둥

 

 

 

주차하다가 몇번 휠이 끍혀서 좀 그랬는데..

 

사장님이 저 철(?) 들을 붙여줌...그래야 균형이 맞아진다고..

 

 

 

 

짜~잔   장착완료된 타이어..

 

렌탈을 하게된 가장 큰 이유는 4본 신청시 +2본 (추가2본)을 더 준다는거고, 가격대비 그렇게하면 더 메리트가있음.

 

현금주고 구매하면 제일 좋지만....요즘은 그렇게해도 큰 메리트가 없는듯...

 

http://next-level.co.kr 

 

타이어에 관한 정보도 얻을수있다.

 

타이어 바꾸고나니 승차감도 더 좋아진거같고, 아주마음에 드네...^^

 

타이어 바꾸실분들은 넥스트레벨(http://next-level.co.kr)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비연~♡/러브스토리& ing

일단 여기는 사진부터!!!!

 

 

 

 

 

메인요리인 스테이크!!!!

 

걍 사진부터 쫘아악 올리뿌야지

눈으로 먹는 요리도 중요해서!

근데 입으로 먹은 요리는 더 훌륭했다는거!!!!!

 

요근래 맛난 음식을 못먹어서 목말랐었는데

여기 댕겨오고나서는 갈증이 싹 사라짐

진짜 한동안은 집밥만 먹어도 버틸수있을듯? ㅋㅋ

 

 

 

 

 

 

 

 

 

 

 

 

 

사진은 원본 그대로

원본...은 폰카...;;;;;;;

잘라낸것도 색보정한것도 엄심 ㅡ.,ㅡ

 

난.. 사진도 잘 모리고... 음식은 더더욱 잘 모리는 걍 아짐마니께;;

 

근디... 어릴떄부터 맛난 음식은 기가 막히게 잘 알지ㅋ

눈으로만 보고도 저게 맛있는지 맛없는지 뙇!! 알아맞힐수있지

(적중률 99% 이상! 가끔 허당짓도 하지만;)

 

눈으로 보는 플레이팅도 좋았는데

고기는 진짜 예술임

 

흐아~ 좋다 좋아~

 

스테이크는 먹으러 가도 가격땀시 섣불리 가기쉽지않고

또 큰맘 먹고 간다해도 기대에 못미쳐서 돈 아까운적만 있었는데

여기와서 이거 먹고나니 진짜~

흐아~

걍 맛있음!

근데 가격도 착함!!

 

진짜 빕x, 아웃x 이런데랑은 차원이 다름

이쪽은 돈내고 밥먹어도 잘먹었다는 생각이 안드는곳인데

심지어... 배부르게 먹히지도 않음;;

(나 촌ㄴ인가보오..;;;;)

 

맛집들도 가봐도 가격대비 좋은곳은 잘 없음

비싸거나!(근디 음식은 비싼값을 못함ㅡㅡ. 고로 두번은 가고싶지않음)

맛없거나

그냥저냥 그렇거나

 

결론은. 누구한테 소개시켜줄만한 곳은 없드란 말이줴

 

근데..

이집은 여기저기 막 소문내고 댕기고 있음 ㅋㅋㅋㅋㅋ

맘까페에 글도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엔 귀찮아서 안하는 짓임;;;)

나 미쳤나봐 ㅋㅋㅋㅋ

 

스테이크랑 파스타

둘중 어느걸 주문해도 메인요리만 다르고 똑같은 코스요리가 나오는데

스프부터 디져트까지 뭐하나 빠지는게 없음

 

스프는 완전 내 취향!!!

묽지않고 약간 되직~하게~

진짜 맛있음

맛있다는 말 잘안하는 울랑이가 맛있다고 할정도면 진짜 맛있는거!!

(울랑이는 먹는거엔 그닥 취미없음. 걍 배고프니 먹는게 음식;;;)

(내랑 다름. 난 배고파도 맛없는거면 짜증부터 나고 먹기싫음. 음식은 맛있어야됨. 맛없는걸로 배채우는건 죄악이라 생각함ㅋ)

 

와인까지 포함된거라 분위기 잡기도 좋고!!

 

눈으로 먹고 코로 먹고 입으로 먹고

 

햐... 또 먹고싶다;;

 

 

 

 

 

오픈형 주방임!

셰프님 훈남이심!!

대표님은 더 훈남이심!!!

울 신랑은 내눈에만 훈남!!!!

(아하하하핫 신랑 미얀~;;;;;)

 

혼자 와서 주방 바로 앞에서 셰프님 마주보며 식사할수도 있다고 ㅋㅋㅋㅋㅋ

미혼여성분들 참고하시길~~~♡♡♡♡♡♡♡

 

안심요리할땐 불쑈도 하시든데!!

그런건 미리 말씀을 해주셔야 사진을 찍었을낀데 ㅠ_ㅠ

 

신랑이랑 수다떨다 급불쑈에 눈 똥끌해짐 ㅋ

사진 못찍어서 못내 아쉬움요ㅋㅋㅋ

 

 

이날 먹은 요리는 만화고기ㅋ

양갈비에 베이컨 크림 펜네라는 파스타

 

크림파스타도 맛있음

느끼하거나 부담스럽지않게~ 고소~하고 풍미가 넘침!

근데 양갈비는 넘사벽 수준으로 맛남!!!

소스도 맛나고

 

지인챤스~(ㅋㅋㅋㅋ)로 서비스받은 안심스테이크 한조각도 입에서 살살 녹음

딱 좋음!!

아무 말도 안했는데 내가 젤 좋아하는 고기 상태로 나옴!!!!!!!!!!!

아마도 한국인이 젤 좋아라하는 상태일지도? ㅋㅋ

 

겉은 익고~ 속은 살짝 붉은기 있는

말캉말캉한 상태

피가 베어나거나 하지 않음!

두툼한디 말캉망캉~

쓰읍.... 또 입에서 침고이는디 어째? ;;;

 

 

여기 너무 마음에 든다~~~~~~~!!!!!!!!!!!!!!!!!!!!!!!!!

 

또 갈거임! 또 가야지!!

자주자주 가야지!!!!!

(서방~ 돈 마니 벌어야겠슈? ㅋ)

 

 

아참.

상호는 골목

 

특이하쥬?? ㅋㅋ

 

골목안에 있어서 골목이라는 상호 진짜 잘 지었다고 생각함

맛집 포스 풀풀남

 

 

 

 

 

메뉴판 & 명함!

 

 

가격 완전 저렴하지 않음요??

스테이크인데?? 무려 스테이크인데??!!!!!

 

비쥬얼은 절대 안 떨어짐!!!!!

고퀄임 고퀄!

맛은 말할것도 엄꼬!!!!!!

 

밥먹는 그 한시간 동안에도 한팀이 들어와서 명함이랑 궁금한점 물어보고 가시고

밖에 지나가시는 분들도 한참이나 유심히 가게를 보고 가심

 

건물이 좀 특이하고 고급지게 생기긴했음

 

 

 

 

욜케ㅋ

 

안에 테이블 수는 딱 3개!

예약제로 운영되고

하루 2팀만 받을거라 하심

 

너무 맘에 들어서 지도 첨부도 한다 !!

 

 

 

 

예약제니까 꼭 전화예약하시고 가시야됨니다!!

 

053.290.9101

골목

 

음.. 이 포스팅은 저희 남편 돈내고 둘이서 신나게 먹고와서 쓰는 후기입니당 ㅋ

간만에 둘이서만 먹으니 비로소 음식맛이, 음식향이 오롯이 느껴져서 감동이었심!

 

결론.

또 가고싶다!

 

결론 2.

다음주 월욜이 우리 결혼기념일이다. 서방님?

 

결론 3.

다음주 월욜은 평일이라 울 1호,2호 둘다 유치원, 어린이집 가서 또 단둘이서만 밥 먹을수 있다. 서방님?

 

결론 4.

예약해♡

 

결론 5.

자네가 예약안하믄 내가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달서구 진천동 |
도움말 Daum 지도
0 0
1 2 3 4 ··· 45
블로그 이미지

비연 & 엘카 알콩달콩 사는 얘기~** 남들에겐 평범할진 몰라도 우리에겐 늘 특별한 이야기!!

비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