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게 살기~☆

휴대폰 통화연결음 비즈링고(http://bizringo.com) 본문

엘카~♡/etc

휴대폰 통화연결음 비즈링고(http://bizringo.com)

비 연 2016. 6. 23. 02:35
반응형

보통 개인휴대폰의 컬러링은 서비스를 많이하는데

 

기업용같은 경우엔 각각의 통신사 서비스도있지만 쉽게 접근하기가 어렵다.

 

서비스하는 업체를 검색할려해도 쉬운 검색어가 마땅히 떠오르지안는다.

 

비즈링, 핸드폰컬러링, 통화연결음, 링고서비스, 비즈링고, 회사컬러링@비즈링고

 

이런 키워드가 일반인들은 잘알지못하므로...보통 컬러링으로 검색을 많이한다.

 

http://www.bizringo.com/

 

 

여기 접속하면

 

다양한 업체별 멘트도 볼수있고,

 

서비스를 신청할수도있다...아..모든통신사 가능합니다...사업하시는분들은 꼭 필요할듯..

 

아래는 샘플 멘트들인데요

 

각회사에 맞는 멘트를 만들어서 주시면 제작을 해준다.

 

 

 

 

 기본비즈링 -  안녕하세요. 000입니다. 저희에게 전화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전화주신분들께 행복을 기원합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영업인1비즈링 -  반갑습니다. 회사와 가정에서 모두 인정받고자 열심히 살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셀러리맨 000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제 생생하고 멋진 목소리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영업인2비즈링 -  안녕하세요. 000공식 세일즈 어드바이져 000입니다. 최상의 서비스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리운전비즈링 - 안녕하세요. 대리운전 000입니다. 항상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늘 함께 하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중고차비즈링 -  안녕하세요. 중고차 전문 000모터스 입니다. 전화를 주신 것 자체 만으로도 저와의 인연은 시작입니다. 정직함으로 고객님의 선택에 보답하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친절한 응대로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센터비즈링 -  안녕하세요. 우리 가족의 차를 고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는 000 카센터 입니다. 맡겨주세요~. 엔진오일교환부터 차량정비까지, 여러분의 안전과 행복을 꼼꼼하게 체크해 드리겠습니다. 이제 안심하고 운전하세요. 감사합니다.
 
 미용실비즈링 -  안녕하세요. 최고의 디자이너와 친절한 서비스로 당신을 아름답게 변화시켜드리는 000헤어(미용실) 입니다. 자신을 돋보이고 싶다면 이제 특별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이삿짐센터비즈링 -  안녕하세요. 000이사입니다. 안심하고 저희에게 맞겨 주시면 모든 이사 끝!. 완벽하고 깨끗하게~, 포장에서 정돈까지~, 저렴한 가격과 한결 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이사를 책임지겠습니다. 저희와 함께라면 어떤 이사라도 한번에 OK입니다.^^
 
 여행사비즈링 -  안녕하세요. 000 여행사입니다. 낭만과 여유가 있는 그런 여행! 가고 싶지 않으세요? 이제 저희에게 맡겨주세요. 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로 여러분의 추억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이제 짐만 싸세요~. 나머지는 저희가 책임지겠습니다.감사합니다.
 
 부동산비즈링 -  안녕하세요. 000 부동산입니다. 부동산에 관한 모든 것! 언제나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고객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000 부동산!
 
 인테리어비즈링 -  안녕하세요. 0000 입니다. 문을 열자마자 느껴지는 아늑한고 편안한 실내공간!, 동선을 고려한 과학적인 인테리어!, 우아하고 세련된 편안한 인테리어! 저희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습니다. 잠시만 기다리시면 곧 전화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크린골프장비즈링 -  새로운 스크린골프 000!! 남다른 여유~ 남다른 자유~ 확다른 배움~ 색다른 재미~, 이제 000스크린 골프에서 시작하세요.감사합니다.
 
 태권도장비즈링 -  태권! 바른마음, 바른성장!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000태권도입니다. 사랑과 정성으로 지도 합니다. 오늘도 우리 아이들은 행복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용달비즈링 ,화물비즈링 -  안녕하세요. 행복까지 운송해드리는 000용달입니다. 착한가격, 착한서비스로 운송해 드리겠습니다. 감시만 기다려 주시면 곧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꽃집비즈링 -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000꽃입니다.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꽃으로 전하세요~ 000꽃이 함께 하겠습니다.
 
 퀵배달비즈링 -  안녕하세요. 고객님의 배송에 날개를 달아 드리는 000퀵입니다. 정확한 배송, 빠른 배송! 이제 000퀵과 함께 하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곧 전화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샘플파일 들어보시고, 통화연결음 멘트 정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