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게 살기~☆

뇌발달분만 본문

엘카~♡/etc

뇌발달분만

비 연 2011. 4. 12. 18:03
반응형


우성 아기의 뇌는 태중에서부터 빠른속도로 발달합니다.
그리고 자궁 내 환경(태교)을 풍요롭게 해주면 더욱 발달하는 반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으면 뇌에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출산 과정에서의 공포나 행복감도 아기가 기억한다는 연구 논문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출산 시에도 분만 환경을 자궁 속과 유사하게 해 주어야 행복할 수 있고, 그래야 뇌 전체가 활발하게 반응할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태교부터 진동 및 출산 과정에 이르기까지 단 한 순간도 소홀함이 없도록 산모가 최선을 다할 때 행복한 아기가 태어나며, 뇌발달도 가장 활발해 질 수 있습니다.






구분 과정 명 과 정 개 요
필수과정 내 아기를 위한 뇌발달 분만법 르봐이예 분만법 및 내 아기를 위한 뇌발달 분만법의 특징과 분만 철학에 대해 소개합니다.
우리 아기 두뇌 발달 태교 태중에서의 태아 뇌발달은 평생의 교육보다 중요하지만, 구체적인 방법을 몰라 막연한 태교가 되기 십상입니다. 많은 연구 결과 밝혀진 뇌발달 태교 및 이중언어태교에 대해 소개합니다.
임신 중에 꼭 해야 할 이미지 트레이닝과 복식호흡 출산에 대한 두려움과 진통은 잘못된 이미지로 인해 발생하는 것입니다. 진통은 아기가 힘들다는 신호인 만큼 행복한 출산을 위해 임신 중 배양해야 할 이미지 트레이닝에 대한 소개 합니다.
진통부터 출산까지 꼭 알아야 할 출산 노하우 출산 당일 병원에 오게 되면 해야 할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내 몸에 일어나는 각종 변화에 대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아기를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진통을 어떻게 줄이고, 분만을 촉진 할 수 있는지 실천 사항을 소개합니다.
생후 4시간의 모아 애착 및 신생아 케어 필수 정보 생후 4시간 아기와 엄마에겐 너무나 중용한 시간입니다. 아기에겐 뇌발달과 안정을 산모에게 모성을 확립시켜주는 가장 중요한 시간입니다. 생애 초기와 액착부터 생후 1년의 필수적인 뇌발달 노하우에 대해 미리 준비합니다.
마법을 전하는 행복의 샘 모유수유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모유수유, 미리 알고 있지 않으면 실패하기 십상입니다. 임신중에 관리부터 모유수유 실패하지 않는 성공할 수 있는 실천 기법을 소개합니다.
출산 리허설 마지막 진통부터 출산까지 실재 일어날 상황을 설정해 구체적인 리허설을 하게 됩니다. 이제 두려움은 더 이상 없습니다. 자신 있게 리허설 하세요.
산모대학 수료식 자랑스러운 엄마가 되신 여러분을 위한 부모선언식 세레모니와 함께 수료증을 증정합니다.
부분과정 부부가 함께 하는 출산 리허설 분만 당일 아빠가 함께 해야 할 필수 행동 요법을 소개합니다. 특히 분만에 함께 참여하기를 원하는 남편은 또는 가족이 있을 경우 꼭 이 과정을 이수 해야합니다.


- 상담 및 문의전화 : 효성문화교육센터 053-212-7845
반응형

'엘카~♡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표번호신청은 대표번호텔모아에서  (0) 2012.02.03
2012년 운세  (0) 2011.12.28
오늘받은 쵸콜릿  (0) 2011.02.15
안지랑역 - 안동찜닭  (0) 2011.02.15
영대사거리 젠하우스-중화요리  (0) 2011.02.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