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게 살기~☆

2012년 운세 본문

엘카~♡/etc

2012년 운세

비 연 2011. 12. 28. 15:19
반응형

전체운

올해의 운세는 쇠가 화로불에 들어가 단련되어 마침내 큰 그릇을 이루게 되는 격입니다. 마찬가지로 올해의 당신은 쇠가 용광로 속에 들어갔다 나왔다 하기를 수 없이 반복 하듯이, 많은 시간 동안 시련을 당하고 나서 크게 성공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또한 신운이 길함을 만났으니 입신양명하여 널리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또한 길성이 집에 비쳤으니 일신이 영화롭고 집안에 좋은 징조가 있으므로 크게 성공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상과 같이 운수는 대통하지만 한 번은 수심에 잠기게 됩니다. 하지만 낚시를 맑은 강물에 드리운 격으로 세상 일이 환히 보여 염려할 것이 없을 것입니다. 마음이 물과 같이 맑은데 어찌 관액을 근심하겠습니까? 일심으로 게을리 아니하면 반드시 큰 공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1월

1월의 운세는 반드시 은밀하게 처리해야 할 일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 달 중에는 법정시비가 생길 우려가 있으니 조심하여야 합니다. 마치 한 가지에서는 꽃이 피어나고 한 가지에서는 잎이 지는 것과 같은 격이니, 집안에 근심도 있고 기쁜 일도 생길 것입니다. 대체로 이 달에는 신중하게 처리해야 득이 있을 것입니다.

이 달에는 한 번은 웃고 한 번은 슬퍼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이 달의 운수는 본분을 지켜 욕심내지 않아야 실패가 없을 것입니다. 만약 질병이 몸에 들어와 병이 걸렸을 경우에는 남쪽 병원을 찾아가 치료하면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특히 이미 성업을 하고 있는 의원이라야 이로울 것이니, 어디를 가든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2월

2월의 운세는 달 밝은 창 밖에서 귀인이 와 나를 도와 주니 필시 기쁜 일이 있을 것입니다. 이는 좋은 분위기에서 반가운 사람을 만나 기뻐한다는 뜻이며, 또는 남녀 이성교제간에 있어서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난다는 뜻도 있습니다. 또한 이 달에는 자녀의 출산이 있거나 혼인할 수이기도 합니다. 이사하거나 직업을 바꾸는 등 개혁을 단행하면 좋은 결과를 불러올 것입니다.

이 달에는 만약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된다면 의외로 성공을 쉽게 이룰 것입니다. 따라서 어려운 일을 당하거든 남에게 도움을 청하도록 하세요. 누군가가 당신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반드시 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질병은 안일을 틈타는 것임을 명심하고, 건강할 때 미리미리 챙겨야 할 것입니다.

3월

3월의 운세는 봄바람에 꾀꼬리가 쌍으로 날아다니는 격이니 연분이 있을 것입니다. 한마디로 좋은 운이 와서 즐겁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이 달에는 길성이 문에 비쳤으니 복록이 스스로 찾아 들어 기쁨을 줄 것입니다. 만약 식구를 더 늘리지 않는다면 의외로 횡재할 수이기도 합니다.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으니 준비하도록 하세요.

이 달에는 집안으로 돈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또한 재물을 찾아 밖으로 나가 활동하면 길하고 예상 외로 많은 이익을 보게 될 것입니다. 대체로 때가 고르고 풍년이 들었으니 태평가가 울려 퍼질 것입니다. 모든 것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전개되는 이러한 시기를 놓치지 않는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월

4월의 운세는 천년 묵은 용이 드디어 여의주를 얻은 격으로 당신에게 기쁜 일이 많아질 것입니다. 또한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을 계획이 이루어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경영하는 일은 반드시 형통하여 막힘이 없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꾀하여 협조하게 되면 반드시 큰 재물을 얻게 됩니다. 무엇이든지 함께 거드는 데서 힘이 솟을 것입니다.

이 달에는 어떤 일이든지 당신이 원하는 대로 될 것이니 이보다 더 기쁜 일이 또 어디에 있겠습니까? 돈이 연달아 생기므로 즐겁게 세월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다만, 벌어 들인 재물로 유흥에 탕진하거나 투기에 빠진다면, 복이 흉으로 변할 것이니 이 점을 명심하여야 하겠습니다. 대체로 풍족한 생활과 화목한 가정으로 인해 삶의 행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5월

5월의 운세는 봄 풀이 단비를 만난 격으로 일취월장하게 될 것입니다. 가뭄에 시달리던 초목이 단비를 맞아 날이 다르게 무성하듯이 당신에게도 돈이 생기고 주변에서 돕는 이가 생겨 날로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 사람의 도움이 있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집니다. 또한 이 달에는 재수가 좋아 당신이 손대는 일마다 큰 이익이 있을 것입니다.

이 달에는 당신이 바라던 것을 이루게 되니 매사에 활기를 띠게 될 것입니다. 또한 타인의 도움을 받게 된다면 재물이 마침내 굴러 들어올 것이니, 비 온 뒤에 강산의 풀빛이 더욱 더 푸르러짐과 같습니다. 이 달 중에는 모든 일을 가히 이루고 재물도 불어나는 운입니다.

6월

6월의 운세는 술병을 옆에 놓고 한가로이 누각에 누워 노래를 부르니 가히 신선과 비슷한 운세입니다. 즉 신선처럼 근심이 없이 한가롭고 즐겁게 산다는 뜻입니다. 만약 좋은 일이 생기지 않는다면 신수가 불리하니 건강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이 달에는 구설수가 따를까 두려우니, 가급적 언행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달의 운세는 명월청풍에 한가로이 앉아 거문고를 타는 격이니 길함이 집에 비치고 재수가 왕성하니 반드시 기쁜 일이 있을 것입니다. 이는 일이 바쁘지 않으면서도 근심걱정이 없으니 낭만을 즐기며 세월을 보낸다는 뜻입니다. 또한 길성이 집에 비치니 재수가 왕성할 것입니다.

7월

7월의 운세는 산에 올라가서 토끼를 구하니 반드시 구하여 얻게 되는 격으로, 이는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은 가능성이 있는 일이므로 노력만 한다면 반드시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익은 동쪽과 남쪽에 있으니 일을 시작하고 벌임에 유념하여야 합니다. 귀인이 보이지 않는 가운데 북방에서 도울 것이니 가히 친숙하게 해야 유익합니다.

이 달에는 강남으로 돌아가는 기러기가 편지를 받들어 전하는 격이니 모든 일에 길함이 있고 관록이 몸에 임할 것입니다. 반드시 이 달 중에 기쁜 소식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강남으로 돌아가는 기러기가 전하는 소식이니 좀 늦을 것입니다. 대체로 모든 일에 길함이 있고 관직자나 사업가를 막론하고 원하는 일이 쉽게 이루어집니다.

8월

8월의 운세는 두 사람의 마음이 한 가지로 합쳤으니 복록이 사람마다 가득할 것입니다. 둘이서 마음을 합쳐 어떤 일을 진행한다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쉽게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 달에는 색을 가까이 한다면 횡액을 면키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마침내 큰 그릇을 이룩하게 될 것이니 입신양명하여 널리 이름을 날리고 부귀를 불러들일 것입니다.

이 달에 당신은 바야흐로 뜻한 바 소원을 성취하게 될 것이니 신분에 따라 출세도 하고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 달에는 대체로 몸이 건강하고 가정적 경제적 여러 면으로 근심이 없어 편안합니다. 다만, 정당하지 못한 잔꾀를 부리면 스스로 어려움을 불러오게 될 것입니다. 이 점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9월

9월의 운세는 집에 있으면 이익이 없고 출행하면 재물을 얻게 될 것이니, 집안에만 가만히 박혀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 활동 해야만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지금 하는 일보다 잠시 다른 것을 구상해 보는 것도 이로울 것입니다. 맑게 개인 하늘에 달이 나타나 천지를 비추는 격이니 매사에 쉽게 풀리고 성사될 것입니다. 재물은 동쪽 방향에 있으니 발길을 그쪽으로 돌려보도록 하세요. 얻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이 달의 운세는 이지러진 달이 다시 둥글게 차오르는 것처럼 저절로 재수가 좋은 일이 가득할 것입니다. 또한 집안 사람의 마음이 하나로 합치니 집안이 태평할 것입니다. 대체로 이 달 중에는 가정이 화목하고 별다른 우환이 없을 것입니다. 또한 모든 일을 조심하고 분수를 지키면 복록이 스스로 따를 것입니다. 다만 한 번 온 기회를 놓치면 어려우니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10월

10월의 운세는 동쪽 방향은 반드시 길함이 있으니 일을 시작하면 끝이 이득으로 연결될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을 잘못 쓰면 그들로 인해 해가 있을 것이니 사람 사귀기를 조심하여야 합니다. 이 달에는 옛 것을 지키면서 순리를 따라야지 분에 넘치는 것을 바라고 그 일에 섣불리 손댄다면 반드시 낭패를 당할 것입니다.

이 달에는 사람을 가급적 사귀려 하지 말고, 멀리 출행하여 새 것을 도모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한 마디로 편안하게 분수를 지키는 것이 제일 좋은 수입니다. 따라서 이 달 중에는 먼 곳의 여행이 계획되어 있더라도, 보류하고 집이나 직장을 지키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11월

11월의 운세는 달 밝은 보름날 밤에 정겨운 가락이 문에 비쳤으니 필시 그리운 임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만약 자녀에게 기쁜 일이 생기지 않는다면 당신이나 가족 중 국가고시나 입사시험에 합격할 운수입니다. 대체로 이 달에는 집에 경사가 있고 집안이 화평할 것이니 이는 정겨운 일이 생겨 화기를 돋우기 때문입니다.

이 달의 운세는 봄 동산에 복숭아 꽃과 오얏 꽃이 때를 만나 서로 만발하여 봄 기운을 돋구는 격입니다. 따뜻한 봄날에 온갖 꽃들이 활짝 피듯이 당신은 좋은 운을 만나 하고자 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잡았음을 의미합니다. 대체로 운이 좋은 달이므로 큰 노력 없이도 재물이 스스로 들어올 것입니다.

12월

12월의 운세는 사람을 잘못 쓰면 해롭기 쉬우니 사람 사귀기를 조심해야만 액운을 면하게 됩니다. 특히 최씨, 박씨, 김씨, 정씨와는 동업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같이 일하면 불리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달에는 재물이 당신을 따르는 수이니 소망을 성취하고 재물을 얻을 것입니다. 그 재물이 점점 늘어나니 토지까지 매입하고 그로 인해 이익을 많이 얻게 될 것입니다.

이 달에는 사람을 사귐에 있어서 항상 소신을 가다듬어 진행해야 이롭습니다. 또한, 새로이 접근하거나 그럴싸한 말로 유혹을 하는 사람들은 특별히 경계를 해야 할 것입니다. 어렵사리 이루어 놓은 평온한 마음이 다시 어지럽혀지지 않을까 염려됩니다. 대인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해로움이 없을 것입니다.

==============================

그닥 믿지는 안는데, 열심히하면 좋은일있다니...ㅋㅋㅋ

기분은 좋구만~

반응형

'엘카~♡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통사고~  (0) 2012.02.15
대표번호신청은 대표번호텔모아에서  (0) 2012.02.03
뇌발달분만  (0) 2011.04.12
오늘받은 쵸콜릿  (0) 2011.02.15
안지랑역 - 안동찜닭  (0) 2011.02.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