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하게 살기~☆

[텍폴맛집_예가순대★★★★★] 크하~! 역시 순대국밥은 예가순대지 !!!! 본문

비연~♡/먹고, 보고, 즐기고 !!

[텍폴맛집_예가순대★★★★★] 크하~! 역시 순대국밥은 예가순대지 !!!!

비 연 2018.01.26 15:45

역시 순대국밥은 예가순대국밥집이지!!!!

 

 

주문과 동시에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반숙계란후라이~!

흰자가 쫀뜩쫀뜩~하니 소금간이 달짤지근~하게 느껴질 정도로 맛있다 ㅎㅎ

노른자도 부드럽고 ㅎㅎ

우짜믄 요런 후라이가 만들어지는공??

 

 

기본찬들~

양파무침이 또 기가 막히지~!

달짝지근~한데 과하게 달지않고~

딱 적당할 정도로 달달해서 자꾸 손이 간다 ㅎㅎ

김치 깍두기 부추무침 다 맛있다

 

 

한참 먹다보니, 인증샷 안 찍은거 같아서 급하게 한컷

보글보글 끓으면서 왔는데, 퍼먹다보니 요럼 ㅡ.,ㅡ;;;

비쥬얼 다 주금 ㅠ_ㅠ

 

 

다 죽어버린 비쥬얼로 찍힌 순대국에게 미안하여

평소에는 절대 안하는 짓을 조금 함 ㅋ

먹다말고 사진찍기~ ㅋ

 

나는 내장순대국밥을 시켰고~

신랑은 그냥 순대국밥을 시켰지

 

다양한 내장들 다 쫀뜩쫀득~ 맛나고~!

텁텁한 간은 은근 국물과 잘 어울어져서 엄청 맛있음 ㅎㅎ

순대역시 수제라 그런지 속이 꽉참!

(아... 순대는 모두 속이 꽉차있나;;;;; ㅋㅋㅋㅋ)

 

 

먹으면서도, 먹고 나와서도 !

순대국밥은 역시 예가순대지 !!

라는 말이 절로 나옴 ㅎㅎ

 

점시시간동안은 손님들 대박 미어터짐

테이블 회전률 엄청 빠름

다 먹기가 무섭게 뒤에 손님 줄서있음

다먹고 궁디떼면 새로운 손님 앉아서 먹고

또 다먹고 궁디 떼면 새로운 손님 들어옴

 

사장님 부럽다잉~

이래 불경기에 장사가 이래 잘되시다니!!!!!

이래되기까지 많은 노력이 있으셨겠지만 부러운건 부러운거 ㅎㅎ

좋으시겠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암틴!

현풍 텍폴 순대국밥은 예가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