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게 살기~☆

메타태그 본문

엘카~♡/SEO

메타태그

비 연 2009. 12. 24. 10:25
반응형

1.메타 태그 만들기

메타 태그는 홈페이지의 맨 위에 만들어야 한다

<title></title> 밑에 위치시키고 아래처럼 만들면 된다.


<title>홈페이지 제목을 적되 키워드를 한자씩 삽입한다</title>
<META NAME="description" Content="간결한 홈페이지 설명을 적는다. 여기에">
<META NAME="keywords" Content="홈페이지의 키워드를 여기에 쉼표를 사용하여 적어나간다">


위에서 description은 검색엔진을 통해 키워드로 검색했을 경우 검색엔진이 사람들에게 보여질 문구이다. 그러므로 디스크립션은 간결하게 쓰되 사람들을 유혹할 수 있게 적어야 한다. 당신이 적은 디스트립션을 보고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틀 방문할 욕구를 느끼게끔 해 주어야 한다.

아래 keywords는 사람들이 검색엔진의 검색 입력창에 입력할 단어나 단어문구여야 한다. 이 키워드를 어떻게 작성하고 선정하는지는 이 웹사이트에서 이미 설명을 하였으므로 반복하진 않겠다.

메타태그를 만들기가 어렵다면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 보기 바란다. 외국어로 되어 있는게 마음에 안들지만 ... 외국사이트니까 어쩔 수 없다. 메타태그를 쉽게 만들어 준다 ( 물론 한국어를 사용할 수 있다)

2. 메타 태그를 만들때 조심해야 할 점들

   - 키워드는 3번 이상 반복하지 말아야 한다. 검색엔진 상위 랭킹을 목표로 한다면 키워드는 세번 이상 반복하지 않길 바란다. 일반적으로 7회 정도 반복해도 된다고 하지만 안전하게 3번 정도로 제한시켜야 한다.

그 이상 사용하게 되면 ?? 키워드 스패머로 찍혀서 당신의 웹사이트는 저 멀리 멀리 검색엔진에서 까마득히 멀리 떨어지게 된다. 또한 키워드의 갯수는 검색엔진마다 틀리다. 최대 150자를 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보다 더 길어지면 ... 검색엔진은 자신이 정한 글자수만큼만 읽고 그 뒷글자는 무시해 버린다.

 

3. 타이틀에 반드시 키워드를 삽입하라

=====================================

구글에서 메타태그는 더이상 랭킹에 반영되지안는다고합니다.
하지만 SEO는 하는것이 좋습니다.

스카이 IM-A630K [이자르폰] IZAR

구혜선폰특가행사!!
가입비 면제 (24000원) / 유심비 면제 / 할부채권료 면제 (보상기변 제외)
가죽케이스/젤리케이스/광학필름/통합젠더/24핀충전기/차량용통합충전기/정전식터치펜 다 공짜!!

 
추천하기



반응형

'엘카~♡ > SE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웹문서상위등록비법 두번째  (0) 2013.02.26
네이버 웹문서상위등록비법  (0) 2013.02.19
구글모바일  (0) 2009.12.24
메타태그  (0) 2009.12.24
search-engine-optimization  (0) 2009.12.21
Comments